반응형

진해성 숨어 우는 바람 소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

진해성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보인 무대!   마스터들에게 유독 점수를 못 받은 진해성! 

그래도 끝까지 잘했네요.  미 축하드려요. /마스터들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  점수 비공개 속에 숨어서! 마스터 자격 없네요!

김이 나는 차 한잔을/마주하고 앉으면/그 사람 목소린가
숨어우는 바람소리/둘이서 걷던 갈대 밭길에/달은 지고 있는데

https://tv.kakao.com/v/436521513

갈대밭이 보이는 언덕
통나무집 창가에
길 떠난 소녀 같이
하얗게 밤을 세우네
김이 나는 차 한잔을
마주하고 앉으면
그 사람 목소린가
숨어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 밭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길 잃은 사슴 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숲에
숨어우는 바람소리

둘이서 걷던 갈대 밭길에
달은 지고 있는데
잊는다 하고 무슨 이유로
눈물이 날까요
길 잃은 사슴 처럼
그리움이 돌아오면
쓸쓸한 갈대숲에
숨어우는 바람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