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로바티 김호중 Nessun Dorma 가사 해석 노래듣기,
전참시,루치아노 파바로티 네순도르마,영화 파바로티

영화 파바로티 김호중의 네순도르마 너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tv.kakao.com/v/410074813

https://youtu.be/gxt5HlHl2ow

Nessun Dorma
공주는 잠 못 이루고 ​

​ Nessun dorma! Nessun dorma!​
아무도 잠들지 못하리 아무도 잠들지 못하리!

Tu pure, oh Principessa​
당신도, 공주여

Nella tua fredda stanza​
당신의 차가운 방에서

Guardi le stelle che tremano​
별을 바라보네 

D'amore e di speranza​
사랑으로 떨고 희망으로 떨고 있는 

Ma il mio mistero è chiuso in me​
하지만 나의 비밀은 내게 있으니

Il nome mio nessun saprà​
아무도 나의 이름을 모른다네

No, no, sulla tua bocca lo dirò​
아무도 아무도, 내 입으로 당신께 말해 주리라

Quando la luce splenderà​
빛으로 환해질 때에

Ed il mio bacio scioglierà​
내 키스는 고요함을 깨뜨리고 

che ti fa mia ​
당신을 내 것으로 만들리라

(합창)

(ll nome suo nessun saprà​
(그의 이름은 아무도 몰라

E noi dovrem, ahimè, morir, morir)
우리들은 불쌍하게도 죽고 마는구나)

Dilegua, oh notte​
사라져라, 밤이여

Tramontate, stelle​
희미해져라 별이여

Tramontate, stelle​
희미해져라 별이여

All'alba vincerò​
새벽이 되면 나는 이기리

Vincerà​
이기리

Vincerò​
이기리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김호중 할무니 녹음실 현장,할무니 가사 노래듣기,전지적참견시점

김호중 할무니 녹음실 현장,할무니 가사 노래듣기,전지적참견시점 미스터트롯으로 유명한 김호중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김호중은 어렸을때 부모님의 이혼을 보며 가출을 하고

7505.tistory.com

 

 

정동원 하동 레일바이크,정동원 하동 짚와이어,정동원 길

정동원 하동 레일바이크,정동원 하동 짚와이어,정동원 길 레일바이크에서 손을 흔들고 코스모스길을 노래하는 정동원 너무 귀엽습니다. 양귀비꽃 축제에 정동원의 팬들이 엄청 많이 방문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