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정 감자탕,화정 뼈해장국,화정 순대국,평안도 순대,화정 맛집

화정에 무한리필 감자탕집이 최근에 없어졌어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는 가게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저도 집 가까이에 있어서 가끔은 방문했던 곳이라 너무 서운 하더군요.

그래서 감자탕,뼈해장국 전문점이 어디 있을 까 찾다가 덕양구청 바로 앞에

평안도 순대국 전문점에서 뼈해장국,즉 감자탕도 판매한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평안도 순대나,얼큰한 해장국을 드시고 싶은 분은 가서 드세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감자탕 좋아하시는 분 방문해 보세요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정동원 짝짝꿍짝 가사 노래듣기,정동원,남승민 짝짝꿍짝,정동원길

짝짝꿍짝 가사 노래듣기,정동원,남승민 짝짝꿍짝,정동원길 맛있는 걸 먹을 때면 생각이 나는 사람 온종일 같이 붙어 다녀도 지겹지 않은 사람 말 한마디 없을 때도 통하는 그런 사람 짝짝꿍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