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nly You (공항가는 길 Ost) 가사 노래듣기

Only You  나의 맘을 가진 단 한 사람  셀 수 없이 많은 인연 중에 
그대 단 한 사람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네요  Only You 
어떤 어려움이 다가와도 세상 모든 것을 다 준 대도 
그대란 한 사람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그대 들리나요
그댈 향한 나의 맘
그대 느끼고 있나요
간절히 바라던
지금 이 순간을
Only You
나의 맘을 가진 단 한 사람
셀 수 없이 많은 인연 중에
그대 단 한 사람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네요
Only You
어떤 어려움이 다가와도
세상 모든 것을 다 준 대도
그대란 한 사람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Only You
나의 맘을 가진 단 한 사람
셀 수 없이 많은 인연 중에
그대 단 한 사람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네요
Only You
어떤 어려움이 다가와도
세상 모든 것을 다 준 대도
그대란 한 사람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