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류계영 노래,미스터로또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아- 사랑이여 눈물이여/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허

운명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운명을 안고 살았나
구비구비 살아온 자욱마다
가시밭길 살아온 내 인생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어머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이슈이슈] - 진해성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광석 노래

 

진해성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광석 노래

진해성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광석 노래 미스터로또 진해성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여보게 우리 쉬었다/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가면 어때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별아 별아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별아 별아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별아 별아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하늘 날에 간 형 생각하며 눈물 펑펑 흘리며, 부르는 노래 별아 별아 보는 사람이 더 가슴 아프네요! 작년에 힘들어서 별을 보면서 진짜로 수고했다고 형

7505.tistory.com

 

[자료자료] - 이지함 무료 토정비결,이지함 무료운세,2023년 무료운세,무료 토정비결

 

이지함 무료 토정비결,이지함 무료운세,2023년 무료운세,무료 토정비결

이지함 무료 토정비결 이지함 무료 토정비결,이지함 무료운세,2023년 무료운세,무료 토정비결 올해는 2023년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토끼처럼 지혜롭고 영특한 해 였으면 좋겠습니다. 한해의 운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