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지훈&최우진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노지훈&최우진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미스터로또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마법 같은 이 시간을/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시간을
내가 내가 선물할게요
내 손을 잡고서 턴을 해요
영원을 약속할게요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이슈이슈] -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최우진 끈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이 못난아 이 바보야/지워버려 미련 곰탱아 왜 그렇게 미련 끈을 놓질 못하나/이 못난아 이 바보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트롯신이 떴다 최우진,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

 

트롯신이 떴다 최우진,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최우진,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 tv.kakao.com/v/414952294 막걸리 한 잔 온 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장가가던 날 앓던 이가 빠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노지훈 현역부A,장녹수 가사 노래듣기,원곡 전미경 노래

 

미스터트롯2 노지훈 현역부A,장녹수 가사 노래듣기,원곡 전미경 노래

장녹수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노지훈 현역부A,장녹수 가사 노래듣기,원곡 전미경 노래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 /올하트 꼭 받고 싶었다고 했네요. https://tv.kakao.com/channel/4012281/cliplink/4346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당신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노지훈 당신

 

당신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노지훈 당신

당신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노지훈 당신 고왔던 여자의 순정을 이 못난 내게 바쳐두고 한마디 원망도 않은채 긴세월을 보냈지 난 맹세하리라 고생많은 당신께 이 생명 다하는 날까지 그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