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묻어버린 아픔 가사 노래듣기

묻어버린 아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동환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묻어버린 아픔

묻어버린 아픔 김동환

흔한게/사랑이라지만/나는 그런 사랑 원하지 않아
바라만 봐도/괜히 그냥 좋은/그런 사랑이 나는 좋아

 

 

흔한게
사랑이라지만
나는 그런 사랑 원하지 않아
바라만 봐도
괜히 그냥 좋은
그런 사랑이 나는 좋아
변한건 세상이라지만
우리 사랑 이대로 간직하면
먼훗날 함께
마주앉아 둘이
얘기 할 수 있으면 좋아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걸 맡길 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걸 맡길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이슈이슈] - 바보 같지만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바보 같지만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바보 같지만 가사 노래듣기 바보 같지만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박상철 바보 같지만 비가 오면 오는 대로/눈이 오면 오는 대로/그렇게 그렇게 살아 갈 테야 가슴이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안성훈 비와 외로움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람꽃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비와 외로움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람꽃 노래,미스터로또

안성훈 비와 외로움 가사 노래듣기 안성훈 비와 외로움 가사 노래듣기,원곡 바람꽃 노래,미스터로또 바람꽃 비와 외로움 조용한 내곁에서 멀어져 바람속에 묻힐때 또다시 길을 나서며 맞는 낯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