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진기 내가 있잖아 가사 노래듣기

나진기 내가 있잖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진기 노래

 

박서진의 명곡은 세월 베고 구름 한조각이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1zuVu2BfjH4&pp=ygUa64KY7KeE6riwIOuCtOqwgCDsnojsnpbslYQ%3D 

 

울지마요 울지 말아요
견디긴 힘들겠지만
내 어깨에 기대어 잠들어 봐요
세상에서 가장 좋을 겁니다
눈물이 나고 가슴 아파도
내 눈을 바라보며 모두 잊어요
진실한 사랑 영원한 사랑
당신께 약속했잖아
내가 있잖아 걱정하지 말아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내가 있잖아 나만 믿고 살아요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울지마요 울지 말아요
견디긴 힘들겠지만
내 어깨에 기대어 잠들어 봐요
세상에서 가장 좋을 겁니다
눈물이 나고 가슴 아파도
내 눈을 바라보며 모두 잊어요
진실한 사랑 영원한 사랑
당신께 약속했잖아
내가 있잖아 걱정하지 말아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내가 있잖아 나만 믿고 살아요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이슈이슈] - 박서진 '좋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좋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좋다'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좋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성훈 노래,미스터로또 장구를 울려라 북을 울려라/징징 꽹과리를 울려라 동트는 동해바다 세상을 깔고/저마다의 악기를 울려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일요일의 남자 송해쏭/동서나 남북 없이 발길 닿는대로/바람에 구름 가듯 떠도니 세월이 몇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안성훈 '최고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안성훈 '최고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안성훈 최고친구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안성훈 최고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호 노래,미스터로또 세찬 비바람이 불어도/거센 눈보라가 닥쳐도/함께 있어 나는 행복해 고맙다 친구야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