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지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박지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미스터로또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때면/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것이 눈물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이슈이슈] - 박지현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미스터로또

 

박지현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미스터로또

박지현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 박지현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미스터로또 김용임 빙빙빙 먼 길을 돌아 먼 길을 돌아/돌아올 거야/빙빙빙 돌아 올거야 바람이 불면 바람을 타고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지현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상배 노래,미스터로또

 

박지현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상배 노래,미스터로또

박지현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 박지현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상배 노래,미스터로또/김상배 몇미터 앞에 두고 나는 그냥/돌아설 수 밖에 없었다/그 사람을 바로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미스터트롯2 박지현 신곡,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작사 작곡 황찬희 최민지

 

미스터트롯2 박지현 신곡,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작사 작곡 황찬희 최민지

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박지현 신곡,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작사 작곡 황찬희 최민지 트롯 말고 가요 부르면 좋을 듯! 노래 가사는 영상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