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휘발유


7월 24일 방송한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 흑기사를 가왕

자리에서 끌어내릴 만한 출연자가 나타났는데 1라운드

4번째 출연한 복면가왕 불광동 휘발유가 아닐까해요.


물론 다른 분들도 2라운드에서 어떤 노래를 부를 지 모르겠지만

1라운드에서는 복면가왕 불광동 휘발유가 우승 후보임은

틀림없는 것 같았어요.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 서유리를 

누르고 2라운드에 출연하게 된 복면가왕 휘발유의 노래가

벌써 기대 되네요.  


휘발유와 이글루는 EX의 잘 부탁드립니다로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가창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판정단의 투표 결과 휘발유가 73표를 얻으며 이글루를 꺾었죠.


방송 후 복면가왕 휘발유의 정체를 두고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를 유력한 

후보로 꼽고 있는데 그녀의 노래에는 다른 사람과 다른 탄탄한

실력이 느껴졌어요.  복면가왕 휘발유의 다음 노래를 기대해 보네요.


조장혁은  에너지가 넘치는 분 같다며 감탄 했고

유영석은 휘발유에게 노래에도 휘발성이 있다고 느껴졌다고 했어요.

뮤지컬배우 신고은은 휘발유에게 노래를 듣는데 가사 전달력이 너무 좋았다며 

여자 가왕이 탄생할 것 같다고 극찬했어요.


다음주가 벌써 부터 기대되는 복면가왕 휘발유의 당당하고

파워풀한 노래를 기대하게 되네요.  그녀가 과연 복면가왕이

될 수 있을 지  만약 그녀가 씨야 출신 김연지라면 

가왕감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복면가왕 휘발유 그녀가 과연 씨야 출신 김연지일까요!!!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했던 김연지의 출연이라면 정말 반갑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