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슬아슬 가사 노래듣기

아슬아슬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시몬 노래,미스터로또 최수호 아슬아슬

친구야 보고싶다/술잔이 또 비었다/언제나 외로운 인생아 사랑아
아슬아슬 아슬아슬/아슬아슬한 인생아

 

사랑하다 헤어지면
남이 되는걸
오래 전에 알고 있었다
오늘 한 번 더 느껴본 그 기분은
예나 지금이나 좋지않네
다른 사람 찾기에도 지쳐버린 나
세월이란 이런 것인가
하루하루 지날 수록 불안해지는
바람같은 내 인생아
사랑은 무슨 사랑
눈물은 무슨 눈물
친구야 보고싶다
술잔이 또 비었다
언제나 외로운 인생아 사랑아
아슬아슬 아슬아슬
아슬아슬한 인생아
뛰고뛰고 뛰어봐도 제자리란다
시작할 때 그 자리구나
변함없다 변함없다 변한게 없다
난 돈도 없고 변한게 없다
사랑은 무슨 사랑
눈물은 무슨 눈물
친구야 보고싶다
술잔이 또 비었다
영남아 승철아 윤정아 보고싶다
아슬아슬 아슬아슬
아슬아슬한 인생아

 

[이슈이슈] - 존재의 이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종환 노래,미스터로또 김용필 존재의 이유

 

존재의 이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종환 노래,미스터로또 김용필 존재의 이유

존재의 이유 가사 노래듣기 존재의 이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종환 노래,미스터로또 김용필 존재의 이유 존재의 이유 김종환 알수없는 또다른 나의 미래가 나를 더욱더 힘들게 하지만 니가 있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도시아이들 바람결에 창을 열고/달빛 미소 출렁이며/행복의 단꿈을 꾸어라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흔적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유나 노래,미스터로또 전유진 흔적

 

흔적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유나 노래,미스터로또 전유진 흔적

흔적 가사 노래듣기 흔적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유나 노래,미스터로또 전유진 흔적 흔적 전유나 어차피 내가 만든/과거 속에서/살아가야 하지만/절반의 책임마저 당신은 모르겠지요/지나간 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