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이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8가지 행운을 부르는 주문

https://youtu.be/_YKU-C54ILA

www.youtube.com/watch?v=sQCuWNujgRA

 

행운을 부르는 주문

행운을 부르는 주문

행운을 부르는 주문


하나

불행의 책임을 남에게 돌리지 않기

나에게 닥친 불행과 어려움이나 고통에 대해서 스스로 책임지기 않기 위해서

그 비난의 화살을 주변 사람들에게 돌려버리곤 한다.

물론 자기책임을 진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러나 매번 남의 탓을 하면 할수록 그것이 습관이 되기 때문에

내 스스로 운을 끌어들일 수 있는 힘마저 사라지게 된다.
 



진심만을 말하자.

진심으로 상대방을 칭찬하면 상대방또한 즐거워질 것이다.

아첨은 자기의 목적이나 이익을 얻기 위해서 상대방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것이다.

그러면 그 관계는 나중에 깨지게 될 것이다.

칭찬은 진심어린 마음이 뒷받침 되었을때 빛을 발하는 법이다.

내가 나를 속이듯 자꾸 거짓말을 말하면 행운또한 나에게서 멀어지게 된다.

 



똑똑한 척..척...척.. 하지 말자.

똑똑한척한다고해서 누가 알아주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그것은 마이너스 요인이 될 뿐이다.

그러면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는 기회를 놓쳐 버리게 된다.

혼자서도 모든 것을 잘한것처럼 자기를 포장하면 아무도 나를 염려해주거나

도움을 줄수가 없게 된다. 자기 스스로 불행을 부르는 주문을 거는 것과 같다.

인생은 혼자서 살아갈수가 없다.

 


내가 갖고 있는 것에 대해서 우선 감사하는 마음을 갖자.

내가 운이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면 일단 내 가진것에 감사할 줄 알아야한다.

몸의 건강, 가족의 행복, 나의 재능과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게 된다면

일을 쉽게 포기하거나 스스로 불행속으로 들어가지 않게 된다.

그것이 행운을 부르는 최고의 주문이자 습관이 될 것이다.

 
다섯 

단정하게 차려있는 습관을 기르자.

명품가방이나 옷을 입는 것은 아니다.

내가 얼마나 사람들에게 돈이 많은지를 자랑하는 것은 아니다.

나를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다.

내가 매력적인 사람이 된다면 사람들도 나를 좋아할 것이고,

나에 대한 호감도가 급상승될 것이다.

그것도 내가 운을 끌어들이는 하나의 방법이 된다.

 

여섯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인내심을 갖고 도전하자.

운이 좋은 사람은 항상 도전하고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미리서 포기하는 순간부터 나중에 올 운을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노력이라는 피와땀의 인내심은 내일의 행운을 주기 위해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일곱

질투심은 독약이다.

질투의 마음은 좋지 않다.

일단 자기파괴적인 생각속에 집중하게 되고 상대또한 괴롭히게 된다.

쓸데 없는 곳에 많은 정신 에너지를 집중함으로써

스스로 운과 행운을 놓쳐 버리게 된다.

남의 성공에 칭찬해주고, 실패에 위로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되자.

 

여덟

항상 마음을 편안하게 갖어라.

삶이 뜻하지 않게 고통스럽고 한스러울때가 나타난다.

그럴때일수록 마음편히 자기의 갈 길을 가는 것이다.

일일이 신경쓰고 괴로워하면 아마 우리들은 미쳐 버릴 것이다.

당장 해결할수 없는 문제가 하룻밤 자고나면 쉽게 풀리는 경우가 있듯이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한발짝 물러서서 바라보는

여유의 마음도 필요하다.

하루이틀 살고 끝날 인생이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