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미스터로또에 황민호군이 출연했답니다.

그런데 노래를 너무 잘해서 반했네요!

이렇게 노래 잘부르는 초등학생은 민호군이 처음~

이번 미스터트롯2 진선미 잘못 뽑은 것 같아요!

황민호 파이팅!!!!

바람 바람 끝자락 매달려 흘러간 청춘
돈이건만 값어치 약한 동전 같았던 내 과거 그 누가 알까
자존심을 내 목숨보다 더 사랑한 지난 날 아픔 속에는
눈물 방울 삼키며 오늘을 위하여 추억 밟고 나 여기 왔다.
다시는 울지 않으리.
바람 바람 끝자락 매달려 흘러간 청춘
돈이건만 값어치 약한 동전 같았던 내 설움 그 누가 알까
자존심을 내 목숨보다 더 사랑한 지난 날 아픔 속에는
눈물 방울 삼키며 오늘을 위하여 모진 세월 나 여기 왔다.
인생은 지금부터야
눈물방울 삼키며 오늘을 위하여 모진 세월 나 여기 왔다
인생은 지금부터야

 

[이슈이슈] -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김현식 사랑했어요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황민호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 황민호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미스터로또 돌아설 때 울음 참던 당신이라면/잊으려도 잊으려도/죽어도 못 잊을 겁니다 https://tv.kakao.co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미스터로또 8회 예고! 6월 29일 목요일 미스터로또 초능력 특집

 

미스터로또 8회 예고! 6월 29일 목요일 미스터로또 초능력 특집

미스터로또 8회 예고! 미스터로또 8회 예고! 6월 29일 목요일 미스터로또 초능력 특집 미스터로또가 벌써 8회를 하네요! 황금기사단과 TOP7의 대결은 정말 재미있는데 이번주는 초능력 특집이라고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일정 스케줄! 박서진 축제 공연 최근 소식! 핫한 스타 박서진 일정!

 

박서진 일정 스케줄! 박서진 축제 공연 최근 소식! 핫한 스타 박서진 일정!

박서진 일정 스케줄! 박서진 일정 스케줄! 박서진 축제 공연 최근 소식! 핫한 스타 박서진 일정! 최근 미스터로또에 황금기사단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서진 가수의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