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설민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

강설민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영웅 노래

정훈희 감독 선택,효자라고 하네요. 강설민님 파이팅! 헬로트로트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사랑해요 사랑해요/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왜 이리 눈물이 나요/밤하늘에 빛나는/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https://tv.kakao.com/v/423787711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박광선 '난 남자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장훈 노래,국민가수,데스매치 고은성 박광선

 

박광선 '난 남자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장훈 노래,국민가수,데스매치 고은성 박광선

박광선 '난 남자다' 가사 노래듣기 박광선 '난 남자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국민가수,데스매치 고은성 박광선 너는 지금쯤 어디에 있을까 못견디게/그리워 바람아 불어라 못 다한

7505.tistory.com

김희석 꿈에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덕배 노래,국민가수 김희석

 

김희석 꿈에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덕배 노래,국민가수 김희석

김희석 꿈에 가사 노래듣기 김희석:임한별 김희석 꿈에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덕배 노래,국민가수 김희석 | 김희석 너무 잘부르네요 24살의 소울 | 괴물이야 너무 잘한다는 평가 난 눈 못뜨고

7505.tistory.com

이병찬 '아름다운 이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건모 노래,국민가수 이병찬,데스매치 이병찬 유용민

 

이병찬 '아름다운 이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건모 노래,국민가수 이병찬,데스매치 이병찬 유용

이병찬 '아름다운 이별' 가사 노래듣기 유용민:이병찬 데스매치 이병찬 유용민 이병찬 '아름다운 이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건모 노래,국민가수 이병찬 | 입을 다쳤는데 연습도 부족했을

7505.tistory.com

감과 궁합이 맞는 음식,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감과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궁합이 맞는 음식,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감과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궁합이 맞는 음식 감과 궁합이 맞는 음식,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감과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에게도 좋은 궁합의 음식과 그렇지 않은 음식이 있습니다. 미리미리 알아

7505.tistory.com

행운주문,행운을 부르는 주문,운이 좋아지게 하는 주문,마법주문

 

행운주문,행운을 부르는 주문,운이 좋아지게 하는 주문,마법주문

행운주문 행운주문,행운을 부르는 주문,운이 좋아지게 하는 주문,마법주문 행운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힘들거나 어려울때 짝사랑을 하고 있을 때 행복해지고 싶을 때 간절한 소원이 있을 때 행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