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수찬 "나만 믿고 따라와" 가사 노래듣기

김수찬 ###나만 믿고 따라와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니가 없으면 나도 없는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곁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 줄거야 

tv.kakao.com/v/411914200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니가 없으면 나도 없는거야
난 난 난 나는 너를 사랑해
넌 넌 넌 너는 내가 필요해
한번쯤 너를 내게 맡겨봐
넌 넌 넌 내가 책임질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니가 없으면 나도 없는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곁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 줄거야
그대와 나 우리 우리함께 한다면
두려울게 뭐야 힘이들게 뭐야
걱정일랑 하지말고 내가 안아줄께
평생지켜줄게 내가책임질게
난 난 난 나는 너를 사랑해
넌 넌 넌 너는 내가 필요해
한번쯤 너를 내게 맡겨봐
넌넌넌 내가 책임질 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니가 없으면 나도 없는거야
너는 나만 믿고 따라와
내가 널 지켜 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 가는 길이 힘들지라도
오직 한곁같은 그 사랑
그 사랑으로 너를 지켜 줄거야
너와 함께 갈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