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원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설운도 노래>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속에 피는 꽃이  /여자란 그말때문에  /내 모든걸 외면한채  /당신을 사랑했어요 

tv.kakao.com/v/411913893

사랑했던 그사람을
말없이 돌려보내고

원점으로 돌아서는
이 마음 그대는 몰라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속에 피는 꽃이
여자란 그말때문에

내 모든걸 외면한채
당신을 사랑했어요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가슴을
가슴을 열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