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승진.복면가왕 출연(김승진 노래,스잔)




김승진이 복면가왕 출연후 연일 화제네요.

김승진 노래 스잔도 다시 듣게 되요.



김승진이 요즘 방송에 자주 얼굴을 비치내요.

예전에 빅뱅처럼 인기 많은 아이돌 가수 였다고 하던데

복면가왕 출연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듯 해요.


얼마전에는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김국진등과 같이

출연하여 예전에 인기있었던 스잔이라는 노래를

불러서 출연자들의 많은 환영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최근 김승진은 데뷔 30주년 기념 싱글앨범 

'퍼스트 싱글'(1st Single)을 발매했는데 신곡 '나 혼자서'와 

예전 히트곡 '스잔', '유리창에 그린 안녕'의 리메이크 버전을 실었어요.

 팬 서비스 차원에서 두 노래를 새롭게 편곡했어요. 

'스잔'은 어쿠어스틱하게, '유리창에 그린 안녕'은 트렌드에 맞게 

클럽음악 느낌으로 불렀어요. 



최근 복면가왕에서 부른 '기억의 습작' 도 정말 좋더라구요.

김승진은 8090세대의 대표적인 아이돌 가수죠.

1985년 고등학교 2학년 때 데뷔한 가수 김승진은 당시로선 

보기 드문 고교생 가수이자 하이틴 스타로 지금의 아이돌 부럽지 

않을 만큼 큰 인기가 있었다고 해요.


김승진은 ‘스잔’ ‘유리창에 그린 안녕’ 등의 히트곡이 있는데

지금 들어도 정말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