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신(복면가왕 주전자신사 심신),

복고열풍 심신 TV출연 이슈,심신 노래


심신(복면가왕 주전자 신사 심신),

오직 하나뿐인 그대 열창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왕 골든타임에 패한

주전자 신사의 정체가 가수 심신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었어요.




요즘 불타는청춘,복면가왕 등 예전에 아이돌급의

가수나 방송인들의 출연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복면가왕

심신이 대표적인 예인데 얼마전 수잔을 부른 가수도 이슈가 되었었죠.

빅뱅만큼 인기 있었던 심신의 출연은 모든 사람들에게 놀라운 사건이

었고 그가 아직도 열정을 가지고 노래하는 것에 대해 유영석은 눈물까지

흘렀어요. 시간이 변해도 열정을 놓지 않은 심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주전자 신사와 골든타임이 부른I Love you 는 너무 아름다웠어요

심신의 목소리가 거칠고 남성답다는 것을 복면가왕이 아니면 알 수

없었을 정도로 그의 노래는 파워플하고 멋지더군요.

오직 하나뿐인 그대도 불렀는데 예전 노래라고 하지만 아직도

모두 기억할 만큼 권총 춤을 모두 따라하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세월도 비켜가는 원조 꽃미남 오빠가 쏜 권총춤에 모두 열광했어요

마이크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죠.

심신은 오랜만에 권총 춤을 선보이면서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를 전했어요.




심신은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는데요.현재진행형으로 음악을 계속 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어요.

저 역시 그의 노래를 계속 듣게 되기를 소망해요.


복면가왕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이런 장면이 저에게는

신선하고 재미로 다가와 늘 복면가왕을 보지만

예전가수의 열정을 볼 때 마다 흥분되고 저 역시

그런 열정을 배우게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