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태연 춘향가 엄마아리랑 가사 노래듣기

김태연 춘향가 엄마아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가인 노래,불후의 명곡

엄마아리랑 아리랑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무병장수 
정성으로 기원하오 /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어머니 /보고싶소 울 어머니 

tv.kakao.com/v/413480805

엄마아리랑 아리랑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아들딸아 잘되거라
밤낮으로 기도한다
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아가야
보고싶다 우리 아가
천년만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구나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쓰리쓰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엄마아리랑 아리랑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무병장수
정성으로 기원하오
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어머니
보고싶소 울 어머니
서산마루 해가 지고 달이 뜨는구나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아리랑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쓰리쓰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 엄마
우리 어머니 아 리 랑
에야디야 에헤라디야디야
에야디야 에헤라디야디야
에야디야 에헤라디야디야
엄마 아리랑

 

김태연 가슴 아프게 듣기,노래 가사,원곡 남진노래,보이스트롯

 

김태연 가슴 아프게 듣기,노래 가사,원곡 남진노래,보이스트롯

김태연 "가슴 아프게" 듣기 감기가 걸린 김태연은 암이 걸린 스승님을 위해 가슴 아프게를 불러 드리고 싶다고 선택했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탈락이네요. 김태연 "가슴 아프게" 듣기,노래 가사,

7505.tistory.com

김태연 용두산 에레지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

 

김태연 용두산 에레지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

김태연 용두산 에레지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 트롯 샛별 김태연의 도전,전국 국악대회 도전,트롯도 잘하는 걸 보여주고 싶다는 김태연,불후의 명곡에서 본 친구이네요. 노래대박,국악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