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 참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삼총사,사랑 참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사랑이 너무 아파서  /시린 가슴 애써 달래도 
사랑 참 힘드네요  /참을 만해요 괜찮아요  /힘들면 좀 어때요 

tv.kakao.com/v/413593761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이 너무 아쉬워
다가가면 더 멀어지는
사랑 참 힘드네요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사랑이 너무 아파서
시린 가슴 애써 달래도
사랑 참 힘드네요
참을 만해요 괜찮아요
힘들면 좀 어때요
사랑을 잃은 아픔보다
참는 게 더 쉬워요
들리나요 사랑아
내 슬픈 사랑아
보이나요 사랑아
내 아픈 사랑아
참을 만해요 괜찮아요
힘들면 좀 어때요
사랑을 잃은 아픔보다
참는 게 더 쉬워요
들리나요 사랑아
내 슬픈 사랑아
보이나요 사랑아
내 아픈 사랑아
사랑 참 힘드네요

 

트롯신이 떴다 삼총사,황진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트롯신이 떴다 삼총사,황진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황진이"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삼총사],"황진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7505.tistory.com

홍자 사랑참 가사 노래듣기,장윤정 노래

 

홍자 사랑참 가사 노래듣기,장윤정 노래

홍자 사랑참 가사 노래듣기,장윤정 노래 사랑 참 힘드네요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사랑이 너무 아파서 시린 가슴 애써 달래도 사랑 참 힘드네요 참을 만해요 괜찮아요 힘들면 좀 어때요 사랑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