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와 가로등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소녀와 가로등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덕 노래

그리곤 울어버렸죠 /아무도 모르게요 /창밖에 가로등 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주네요 

tv.kakao.com/v/413595434

조용한 밤이었어요
너무나 조용했어요
창가에 소녀 혼자서
외로이 서있었지요
밤하늘 바라보았죠
별 하나 없는 하늘을
그리곤 울어버렸죠
아무도 모르게요
창밖에 가로등 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주네요
창밖에 가로등 불은
내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주네요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여정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여정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여정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여정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구름따라 흘러 가겠지 /머물다 가는 인생길에 /아쉬움도 있겠지만 가야할길 나그네길 /흘러흘러 가는길 tv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바램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사연 노래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바램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사연 노래

"바램"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김태욱",[바램]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사연 노래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 /어느 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 덩그러니 혼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