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재 나는 남자다 가사 노래듣기

오늘 하루도 또 무사히  세상이라는 전쟁터에 
부대끼면서 생존한다  그게 오늘의 내 임무다 

간다 세상아 내가 간다  오늘 난 나를 찾을 거다 
온다 사랑이 내게 온다 다시 가슴이 터질 것 같다 

 

오늘 하루 또 무사히 
세상이라는 전쟁터에
부대끼면서 생존한다
그게 오늘의 내 임무다

간다 어제도 그랬듯이
오늘 또 하루 시작한다

내가 그동안  갖지 못한 세상과
다시 마주친다

난 나를 다시  툭 내려놓는다
내일을 위해 오늘을 사는 거다

오늘 하루도 또 무사히
세상이라는 전쟁터에
부대끼면서 생존한다
그게 오늘의 내 임무다

간다 세상아 내가 간다
오늘 난 나를 찾을 거다

온다 사랑이 내게 온다
다시 가슴이 터질 것 같다

내가 그동안  아껴왔던 사랑을
이젠 다 줄거다

나 나늘 다시 툭 내려놓는다
내일을 위해 오늘을 사는 거다

오늘 하루 또 무사히
세상이라는 전쟁터에
부대끼면서 생존한다
그게 오늘의 내 임무다

온다 사랑이 내게 온다
내가 그토록 기다렸던

오늘 하루 또 무사히
세상이라는 전쟁터에
부대끼면서 생존한다
그게 오늘의 내 임무다

간다 세상아 내가 간다
나는 화끈한 남자다
나는 화끈한 남자다

나는 남자다

 

 

'김희재'의 검색결과

리뷰, 정보, 행복한글, 건강, 음악, 영상제작,다이어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