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미령 한잔의 눈물 가사 노래듣기

한번쯤은 사랑이었나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 속에 기다림이었나  나 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오늘밤 내가슴 내가슴 적시는
희미한 추억이여
행복이었나 고통이었나
한번쯤은 사랑이었나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 속에 기다림이었나
나 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 속에 기다림이었나
나 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