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부를 너의 이름


오래된 가요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이


들었으면 좋겠내요. 내가 부를 너의 이름~~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그리움

외로운 밤 나의 꿈길 들이 고와서

눈이 부시는 아침 햇살에 곱게 깨어나지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그림자

잡을 수 없는 빈 손짓 아쉬움으로

항상 내 곁에 머물러 있는 너의 모습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 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 너도 좋으며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 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슬픔

나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은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 너도 좋으며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은 너의 이름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