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고 돌아가는 길 가사 노래듣기

돌고 돌아가는 길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사연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돌고 돌아가는 길

돌고 돌아가는 길 노사연

강 건너 건너 흘러 흘러/그 물에 적시려니
그 물은 어드메뇨/내 몸만 흘러 흘러

 

 

산 넘어 넘어 돌고 돌아
그 뫼에 오르려니
그 뫼는 어드메뇨
내 발만 돌고 도네
강 건너 건너 흘러 흘러
그 물에 적시려니
그 물은 어드메뇨
내 몸만 흘러 흘러

발만 돌아 발 밑에는
동그라미 수북하고
몸 흘러도 이내 몸은
그 안에서 흘렀네
동그라미 돌더라도
아니가면 어이해
그 물 좋고 그 뫼 좋아
어이해도 가야겠네

산 넘어 넘어 넘어
돌고 돌아 가는 길에
뱅글 뱅글 돌더라도
어이 아니 돌을소냐
흘러 흘러 세월가듯
내 푸름도 한 때인 걸
돌더라도 가야겠네
내 꿈 찾아 가야겠네

산 넘어 넘어 돌고 돌아
그 뫼에 오르려니
그 뫼는 어드메뇨
내 발만 돌고 도네
강 건너 건너 흘러 흘러
그 물에 적시려니
그 물은 어드메뇨
내 몸만 흘러 흘러

 

[이슈이슈] - 한 판 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현빈 노래,미스터로또 황민우 한 판 뜨자

 

한 판 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현빈 노래,미스터로또 황민우 한 판 뜨자

한 판 뜨자 가사 노래듣기 한 판 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현빈 노래,미스터로또 황민우 한 판 뜨자 박현빈 한 판 뜨자 대한민국 국가대표야 워/그러니까 남자답게 슈팅 그까이꺼 위풍당당 골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 황민호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진성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미스터로또에 황민호군이 출연했답니다. 그런데 노래를 너무 잘해서 반했네요! 이렇게 노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 황민호 사랑했어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미스터로또/김현식 사랑했어요 돌아서 눈 감으면 잊을까/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