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크알리미앱,마스크판매시간,마스크 판매재고현황파악

약국과 우체국 공적 마스크 판매하는 판매처 위치와 판매 수량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앱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앱에는 재고 현황 정보가 색깔로 표시됩니다. 회색은 재고가 없는 상태를 뜻하며 녹색은 100개 이상으로 비교적 물량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굿닥과 웨어마스크,마이마스크,콜록콜록마스크 등 앱을 활용해 마스크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약국 영업시간 정보를 알리던 앱 굿닥은 앱 내에 마스크스캐너라는 영역을 만들고, 같은 이름의 웹사이트를 개발했습니다.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약국 위치와 해당 약국의 마스크 재고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굿닥 앱이나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약국별 마스크 보유 현황을 재고 없음(회색), 30개 미만(빨간색), 100개 미만(노란색), 100개 이상(녹색) 등으로 표시한다고 합니다.

네이버와 카카오 등 포털 업체도 각각 자사 지도 앱인 네이버지도와 카카오맵을 통해 마스크 정보 제공 서비스를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네이버는 네이버지도에서 약국을 검색하면 마스크를 보유한 약국 지점을 안내하거나 마스크 재고 현황 등을 공개하는 등의 방안을 검토 중이라니 빨리 시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www.goodoc.co.kr/

 

굿닥 | 병원약국 검색어플

전국 병원/약국 찾기, 병원 이벤트 모아보기

www.goodoc.co.kr

https://corona.goodoc.kr/

 

굿닥 마스크스캐너: 마스크알리미 앱

내주변 실시간 약국 공적마스크 수량/약국정보 마스크알리미 앱

corona.goodoc.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