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내슈빌버거, 맘스터치 신메뉴, 맘스터치 순살치킨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맘스터치 버거예요.

요새 신메뉴 광고를 볼 때마다 내슈빌 핫치킨 버거를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주문했습니다!

 

저는 맘스터치 수원매탄2호점에서 배달 주문해서 먹었어요.

수원매탄2호점은 최소주문금액 10,000원이니 참고하세요.

배달 요청에 콜라를 캔으로 변경해달라고 하면 얼음 녹을 걱정 없이 콜라 주문하실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내슈빌핫치킨버거세트 6,100원

어니언 치즈 감자로 변경 1,000원

어니언 치즈 순살 뿌치 4조각 5,000원

 

 

 

내슈빌핫치킨버거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네네 핫블링 치킨 느낌이 나는데 그것보단 덜 매웠어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일반 버거보다 매웠지만 버거에 들어있는 코울슬로 샐러드가 매운 맛을 중화해주어 매콤달콤하게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을 어니언 치즈감자로 변경한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다들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 버거 세트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