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이테라스 배달, 수원 태국음식 맛집, 신동 쌀국수 맛집

 

여러분은 태국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태국 여행도 어렵고, 음식점 매장 방문도 어려워서

수원 신동 태국 음식 맛집인 ‘타이테라스'에서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을 배달해 먹었습니다.

 

수원에 오래 살았지만 이런 맛집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태국 5성급 호텔 Rayavadee Krabi Resort에서 일하던 쉐프가 직접 요리한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기본 쇠고기 쌀국수 10,000원

파인애플 볶음밥 11,000원

서비스 핑크복숭아 에이드

 

깔끔한 포장

 

 

쌀국수는 센스있게 면을 따로 담아주어서 배달하는 동안 불지 않고 쫄깃 탱탱한 면을 먹을 수 있었어요

파인애플볶음밥은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통통한 해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팟타이랑 똠얌꿍을 주문해보려고 해요.

 

서비스로 주신 핑크복숭아 에이드도 탄산이 들어있어서 새콤달콤했어요.

따로 사먹고 싶은데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네요.. 또 주문하면서 서비스를 기다려봐야겠어요~ 크크

 

태국 음식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수원 맛집 타이테라스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