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희경 한 많은 대동강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

소름 폭팔 연기자 문희경 복면가왕에서 본 배우입니다.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은둔고수 문희경의 노래 어떨 지 궁금했네요. 역시 강변가요제 대상 답네요. 송가인이 미스트롯에서 불러서 들어 봤던 노래, 결승전까지 갈 것 같은 실력을 보여 주었답니다. 아버지를 생각하며 아버지에게 드리는 선물 곡 한 많은 대동강,아버지는 귀가 안들린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기다려 주지 않으시네요. 이제는 귀가 안 좋아 딸의 노래를 들을 수 없다고 해요. 12크라운으로 통과 했네요.

 

tv.kakao.com/v/410836281

한 많은 대동강아
변함없이 잘 있느냐
모란봉아 을밀대야
네 모양이 그립구나
철조망이 가로막혀
다시 만날 그때까지
아 소식을 물어본다
한 많은 대동강아
대동강 부벽루야
변함없이 잘 있느냐
귀에 익은 수심가를
다시 한 번 불러본다
편지 한 장 전할 길이
이다지도 없을소냐
아 썼다가 찢어버린
한 많은 대동강아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재즈 가수 안희정의 트롯 도전,왠지 어울릴 것 같기도 합니다. 23년차 째즈 가수,이혼 사업실패,교통사고로 힘들었을 안희정의 트롯 도전 응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