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재즈 가수 안희정의 트롯 도전,왠지 어울릴 것 같기도 합니다.

23년차 째즈 가수,이혼 사업실패,교통사고로 힘들었을 안희정의 트롯 도전

응원합니다. 트로트로 그리는 제2의 인생,눈물 흘리며 부르는 공

저도 눈물이 나네요. 내가 가진 것들이 모든 꿈이 었다는 것을 이 대목에

눈물이 나네요.  한희정을 응원합니다.  트롯은 감동입니다.

15개 크라운 올 크라운 대박입니다.

 

tv.kakao.com/v/410641940

살다보면 알게 돼 일러주진 않아도
너나 나나 모두 다 어리석다는 것을
살다보면 알게 돼 알면 웃음이 나지
우리 모두 얼마나 바보처럼 사는지
잠시 왔다가는 인생 잠시 머물다 갈 세상
백년도 힘든것을 천년을 살것처럼

살다보면 알게 돼 버린다는 의미를
내가 가진 것들이 모두 부질 없단 것을
띠리 띠리띠리리리 띠 띠리띠 띠리
띠리 띠리띠리리리 띠 리띠리 띠디디

살다보면 알게 돼 알고싶지 않아도
너나 나나 모두 다 미련하다는 것을
살다보면 알게 돼 알면 이미 늦어도
그런대로 살만한 세상이라는 것을
잠시 스쳐가는 청춘 훌쩍 가버린 세월
백년도 힘든 것을 천년을 살것 처럼

살다보면 알게 돼 비운다는 의미를
내가 가진 것들이 모두 꿈이였다는 것을
모두 꿈이였다는 것을

띠리 띠리띠리리 띠 띠리리리리
띠리 띠리띠리띠리 띠리리 리리리리리

 

 

 

아는형님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아는형님 정동원 여백 가사 노래듣기 전화기 충전은 잘 하면서 내 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쫓기듯 그렸네 마지막 남은 나의 인생은 아름답게 피우리라 아�

7505.tistory.com

 

 

정동원 보릿고개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정동원 보릿고개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어머님 설움 잊고 살았던 한 많은 보릿고개여 풀피리 꺾어 불던 슬픈 곡조는 어머님의 한숨이었소 아야 우지마라 배 꺼질라 가슴 시린 보릿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