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민우  나야 나 가사 노래듣기,
남진노래,보이스 트롯

리틀 싸이 황민우의 보이스트롯 도전,무대 올라가기전에 한다는 다짐 신나게 하자.

가장 자신 있는 댄스로 신고식을 하네요. 아이들도 좋아할 보이스 트롯이 되겠군요. 

너무 춤을 잘 추네요. 마이클 잭슨의 환생이라고들 하네요. 

떨지 않고 춤추며 노래하는 황민우 스타 탄생이네요.

리틀 황민우의 출연 너무 웃기고 귀여웠답니다. 황민우의 동생이 인기 더 많군요.

완전 리틀 황민우 출연으로 대박 예감,14크라운 으로 pass

 

tv.kakao.com/v/410642077

 

바람이 분다 길가에 목롯집
그냥 가긴 서운하잖아

바람이 분다 길가에 목롯집
그냥 가긴 서운하잖아
나 한 잔 자네 한 잔 권커니
한 번은 내 세상도 오겠지
아자
내가 뭐 어때서 나 건들지 마
운명아 비켜라
이 몸께서 행차하신다
때로는 깃털처럼 휘날리며
때로는 먼지처럼 밟히며
아자
하루를 살아냈네
나야 나야 나
나야 나야 나
밤늦은 골목길 외쳐보아도
젖은 그림자 바람에 밀리고
거리엔 흔들리는 발자국
어둠은 내리고 바람찬데
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

나 건들지 마 운명아 비켜라
이 몸께서 행차하신다
때로는 깃털처럼 휘날리며
때로는 먼지처럼 밟히며
아자
하루를 살아냈네
나야 나야 나
나야 나야 나
밤늦은 골목길 외쳐보아도
젖은 그림자 바람에 밀리고
거리엔 흔들리는 발자국
어둠은 내리고 바람찬데
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
아자 괜찮아 나 정도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