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창열 영영 가사 노래듣기,
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가요계의 악동 김창열의 트롯 도전,나훈아 영영은 아버지가 좋아하시던 노래라고 합니다.

아버지를 생각하며 진심으로 부르는 노래, 가슴으로 부르는 진심어린 무대

역시 트롯은 감동이 최고입니다. 걱정과 두려움이 가득했던 무대입니다.

12개의 크라운으로 합격했군요.  다음 라운드 기대됩니다.

 

tv.kakao.com/v/410539885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영탁 건배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건배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속는 셈 치고 내일을 믿어보자 자네도 빈손 나 또한 빈손 돌고 또 도는 세상탓은 말어라 가는 세월에 저 가는 청춘에 너나 나나 끌

7505.tistory.com

 

 

박서진 사모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박서진 사모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사랑의 콜센타 오소서 님이여 님이시여 살짝이 오소서 낙숫물에 머리를 감고 달빛에 머리를 빗고 님이 오시는 길목에 서서 사모하는 가슴앓이 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