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리피 황진이 가사 노래듣기,
박상철노래,보이스 트롯

래퍼 슬리피가 도전하는 트롯의 맛은 어떨 지 궁금했네요.

슬리피가 선택한 곡은 박상철의 황진이, 처음 트롯을 무대에서 부른다는 슬리피

래퍼가 편곡한 황진이 이 노래의 매력이 넘치네요. 12개로 pass

 

tv.kakao.com/v/410642280

황진이 황진이
진이 진이야
나야 황진이
어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개나리도 피고 진달래도 피고
뻐꾸기가 울텐데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능수버들 늘어지고 소나기 내리면
보고파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어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내일이면 간다 너를 두고 간다
황진이 너를 두고
이제 떠나면 언제 또 올까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봄 여름 가고 가을이 가고
겨울이 지나가면
그리워서 어떻게 살까
하늘에서 꽃송이 하얗게 내리면
눈물나서 어떻게 살까
그래도 가야지 너를 위해 가야지
황진이 너를 위해
내가 사랑한 나의 황진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어얼씨구 저절씨구
너를 안고
내가 내가 돌아간다
황진이 황진이 황진이

 

 

 

정동원 사랑반 눈물반 가사 노래듣기,진해성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사랑반 눈물반 가사 노래듣기,진해성노래,사랑의 콜센타 사랑 반 눈물 반 사랑 반 눈물 반 인생이란 그런 거잖아 믿어왔던 그 정도 그 사랑도 한 순간의 물거품이지 흩어지는 모래�

7505.tistory.com

 

 

크러쉬 원하고 원망하죠 가사 노래듣기,비긴어게인,애즈원노래

크러쉬 원하고 원망하죠 가사 노래듣기, 비긴어게인,애즈원노래 그댄 지나버린 사랑 그 안에만 사는 걸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온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지난 날들을 그��

7505.tistory.com

 

 

황민우 나야 나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보이스 트롯

황민우  나야 나 가사 노래듣기, 남진노래,보이스 트롯 리틀 싸이 황민우의 보이스트롯 도전,무대 올라가기전에 한다는 다짐 신나게 하자. 가장 자신 있는 댄스로 신고식을 하네요. 아이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