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율 꽃 가사 노래듣기,
장윤정노래,보이스 트롯

업텐션 선율 꽃 미성의 목소리 대박 예감입니다.

여자 목소리,높은 고음 업텐션이 이번 주 이슈1위 입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선율, 13개 크라운으로 pass

 

tv.kakao.com/v/410642281

날 찾아오신 내 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며

(니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 찾아오신 내 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며

(니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장윤정 초혼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초혼 가사 노래듣기,트롯신이 떴다 살아서는 갖지 못하는 그런 이름 하나 때문에 그리운 맘 눈물 속에 난 띄워 보낼 뿐이죠 스치듯 보낼 사람이 어쩌다 내게 들어와 장미의 가시로

7505.tistory.com

 

 

김현민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진성노래,보이스 트롯

김현민 동전인생 가사 노래듣기, 진성노래,보이스 트롯 무명 가수 김현민,실력파 보이스 진주 속에 숨은 보석일 될까요. 막강 내공의 소유자군요. 너무 너무 노래를 잘 불렀네요. 스타 예감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