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택 하숙생 가사 노래듣기,최희준노래,보이스 트롯

세번째 출연자는 자연인 개그맨 윤택,전국방방곡곡을 다니며 자연인에 출연하고 있는 윤택의 선택곡은 최희준의 하숙생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돌아간다는 노래가 그의 방송 인생과 비슷했습니다.  저음의 소유자 윤택의 매력에 모두 빠졌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윤택이 노래를 잘 부르는 것 같았어요.  말하듯 부르는 윤택의 하숙생, 진성과 농사로 통했네요. 김연자가 나는 저음인이라는 칭찬을 했네요.  3명의 출연자중에서 저는 윤택이  잘한 것 같았는데 8개로 탈락이었네요.

 

tv.kakao.com/v/410639920

인생은 나그네 길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가
구름이 흘러 가듯
떠~돌다 가는 길에
정~일랑 두지말자
미련일랑 두지말자
인생은 나그네 길
구름이 흘러가듯
정처없이 흘러서 간다

인생은 벌거숭이
빈 손으로 왔다가
빈 손으로 가는~가
강물이 흘러 가듯
여~울져 가는 길에
정~일랑 두지 말자
미련일랑 두지 말자
인생은 벌거숭이
강물이 흘러 가듯
소리없이 흘러서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