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가은 옥경이 가사 노래듣기

미스트롯2 준결승전 은가은 옥경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

tv.kakao.com/v/416764948

희미한 불빛 아래 마주 앉은 당신은
언젠가 어디선가 본 듯한 얼굴인데
고향을 물어 보고 이름을 물어봐도
잃어버린 이야긴가
대답하지 않네요
바라보는 눈길이 젖어 있구나
너도 나도 모르게 흘러간 세월아
어디서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았는지
물어도 대답없이 고개 숙인 옥경이
바라보는 눈길이 젖어 있구나
너도 나도 모르게 흘러간 세월아
어디서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았는지
물어도 대답없이 고개 숙인 옥경이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BiEeRgqfb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