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찬미 미련 가사 노래듣기

미스트롯2 준결승전 허찬미 미련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

tv.kakao.com/v/416764931

꿈이었나 지난 세월 행복했는데
이젠 다시 볼 수 없는
그대 고마워요
떠나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눈물을 감추려 돌아서는데
아직 미련이 남아서
나를 울리네요

바람처럼 구름처럼 살다가겠소
언제 다시 본다 해도
스쳐 지나겠소
사랑이 이렇게 나를 울려요
눈물을 닦아요 이미 끝난 것을
아직 미련이 남아서
그댈 울리나요
아직 미련이 남아서
그댈 울리나요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BiEeRgqfb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