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진해성 내가 있잖아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진해성 내가 있잖아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진기 노래

진실한 사랑 영원한 사랑/당신께 약속했잖아/내가 있잖아 걱정하지 말아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내가 있잖아 나만 믿고 살아요/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울지마요 울지 말아요/견디긴 힘들겠지만

 

 

울지마요 울지 말아요
견디긴 힘들겠지만
내 어깨에 기대어 잠들어 봐요
세상에서 가장 좋을 겁니다
눈물이 나고 가슴 아파도
내 눈을 바라보며 모두 잊어요
진실한 사랑 영원한 사랑
당신께 약속했잖아
내가 있잖아 걱정하지 말아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내가 있잖아 나만 믿고 살아요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울지마요 울지 말아요
견디긴 힘들겠지만
내 어깨에 기대어 잠들어 봐요
세상에서 가장 좋을 겁니다
눈물이 나고 가슴 아파도
내 눈을 바라보며 모두 잊어요
진실한 사랑 영원한 사랑
당신께 약속했잖아
내가 있잖아 걱정하지 말아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내가 있잖아 나만 믿고 살아요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

 

[이슈이슈] - 정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항조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정녕

 

정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항조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정녕

정녕 가사 노래듣기 정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항조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정녕 조항조 정녕 이별은 정녕 무엇인가요?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인가요? 돌아서는 그대 마지막 눈물에 /나는 바람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진해성 무시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무시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진해성 무시로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무시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미스터로또 눈물을 감추어요 눈물을 아껴요/이별보다 더 아픈게 외로움인데 무시로 무시로/그리울 때 그 때 울어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 그대의 빈자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수진 노래, 미스터로또 박서진 그대의 빈자리 이 노래는 여러번 들어보세요! 들을수록 가슴아픈 노래가사입니다. 세월의 강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