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백세인생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백세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애란 노래 백세인생

박서진이 장구를 치며 부르는 백세인생

박서진이 개사 해서 부르면 더 재밌는 노래 백세인생

목소리 진짜 좋은 박서진 백세인생 100점 받았네요.  오락이라~

https://youtu.be/uH6I9QO3Tuc?si=Frr_elreVSoczreu

150에 저세상에서/또 데리러 오거든/나는 이미 극락세계
와 있다고 전해라/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우리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요

60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아직은 젊어서
못 간다고 전해라
70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할 일이 아직 남아
못 간다고 전해라
80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아직은 쓸 만해서
못 간다고 전해라
90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알아서 갈 테니
재촉 말라 전해라
100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좋은 날 좋은 시에
간다고 전해라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또 넘어간다
80세에 저세상에서
또 데리러 오거든
자존심 상해서
못 간다고 전해라
90세에 저세상에서
또 데리러 오거든
알아서 갈 텐데
또 왔냐고 전해라
100세에 저세상에서
또 데리러 오거든
극락왕생 할 날을
찾고 있다 전해라
150에 저세상에서
또 데리러 오거든
나는 이미 극락세계
와 있다고 전해라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요

 

[이슈이슈] - 박서진 때문에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때문에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때문에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팬클럽 닻별행사에서 불렀던 박서진 때문에 이 가사 너무 좋네요!!!!! 우 내가 슬플때 나대신 울어준 사람 당신 때문에 때문에 내가 지금껏 살았습니다 다시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닻별가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작사 작곡 닻별가

 

박서진 닻별가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작사 작곡 닻별가

박서진 닻별가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닻별가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작사 작곡 닻별가 기분이 좋아 오늘은 기분이 좋아 /가장 좋은 날 행복해 닻별이 있어 기분 좋은 날 / 변치 않는 별들을 만나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곡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곡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곡 한때는 사랑했던사람/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사랑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