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컬투쇼 출연,지나야 춘몽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이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출연해 지나야와 헛살았네를 불렀다고 합니다.

함께 나온 사람은 국악인 하윤주라고 하는데 두 분다 모두 예쁘고 선해 보입니다.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모든리뷰] -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가수가 엄청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요 추가로 스케줄 알게되면 또 올려드릴께요 3월 3일 춘몽 음반 발매 3월 5일 박서진쇼 콘서트 3월 8일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서 지나

7505.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무료월간운세,무료오늘의 운세,무료 평생사주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무료월간운세,무료오늘의 운세,무료 평생사주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 2023년 1월이 시작된 지도 10일이 지났습니다. 제 지인중에 신한생명 토정비결이 유난히 잘맞는다고 이야기 하는 분이 있어 재미있게 보시라고 신한

7505.tistory.com

2023년 농협 무료 토정비결,2023년 농협 운세,무료토정비결 2023년,무료 꿈해몽,농협 꿈해몽,별자리운세,농협 오늘의 운세

 

2023년 농협 무료 토정비결,2023년 농협 운세,무료토정비결 2023년,무료 꿈해몽,농협 꿈해몽,별자리

2023년 농협 무료 토정비결 2023년 농협 무료 토정비결,2023년 농협 운세,무료토정비결 2023년 2023년 농협 무료 토정비결,2023년 농협 운세, 무료토정비결 2023년,무료 꿈해몽,농협 꿈해몽,별자리운세,

7505.tistory.com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공복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공복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아침 공복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공복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 아침을 황제처럼 먹어라는 말이 있답니다. 그래서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지 하고 생각하는 사

7505.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HB8xoS5jyG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