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트롯챔피언 박서진 지나야

한때는 사랑했던사람/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사랑은 떠났지만/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https://tv.kakao.com/v/436695503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모든리뷰] -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스케줄 박서진 가수가 엄청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요 추가로 스케줄 알게되면 또 올려드릴께요 3월 3일 춘몽 음반 발매 3월 5일 박서진쇼 콘서트 3월 8일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서 지나

7505.tistory.com

[건강정보] - 노화방지 음식,심장 혈관 지키는 항노화 음식,장수음식!

 

노화방지 음식,심장 혈관 지키는 항노화 음식,장수음식!

노화방지 음식 노화방지 음식,심장 혈관 지키는 항노화 음식,장수음식! 장수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노화방지 음식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는데요. 오늘은 5가지 항노화 음식 소개합니다. 각종 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