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꽃마차 정체,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 노래듣기,원곡 토이 노래

애프터스쿨 출신 레이나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행복하겠지만/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내가 너의 곁에/잠시 살았다는 걸/웃을 수 있었어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36766029

지운 줄 알았어
너의 기억들을
친구들 함께 모여
술에 취한 밤
네 생각에 난 힘들곤 해
그런 채 살았어
늘 혼자였잖아 한때는
널 구원이라 믿었었어
멀어지기 전엔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 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웃을 수 있었어
널 보고 있을 땐
조그만 안식처가 되어주었지
멀어지기 전에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 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2023년 무료운세,신년운세,오늘의 운세,무료타로

 

2023년 무료운세,신년운세,오늘의 운세,무료타로

2023년 무료운세,신년운세,오늘의 운세,무료타로 무료운세를 보는 사이트로 꽤 유명한 사이트가 운세의 신이죠 저도 가끔씩 재미로 보기도 한답니다. 무료운세,신년운세,타로도 있어서 정말 재

7505.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무료월간운세,무료오늘의 운세,무료 평생사주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무료월간운세,무료오늘의 운세,무료 평생사주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신한은행 무료 운세 2023년 1월이 시작된 지도 10일이 지났습니다. 제 지인중에 신한생명 토정비결이 유난히 잘맞는다고 이야기 하는 분이 있어 재미있게 보시라고 신한

7505.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JKz3rGRqIn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