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팀미션'찐! 남자다잉'

찐! 남자다잉도 갈등이 조금 있었네요. 폭발 이한휘, 이한위 최준형 박상면 잘 할 수 있을 지 걱정되는 연습 장면이네요. 실수 연발 이한위, 부항 투혼 박상면, 막걸리 한 잔 원곡 가수 강진이 응원 차 방문하셨답니다. 막걸리 한 잔 연습  잘 될 수 있을 지 궁금해 집니다.   영일만 친구로 시작하는 찐! 남자다잉,  퍼포먼스는  뮤지컬, 막걸리 한 잔, 남자는 말합니다,빈잔 (두남자의 인생 노래),박상면의 실수가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빈잔 이 노래 다시 듣고 싶네요. 외로워도 슬퍼도 남자는 울지 않는다고 합니다. 박상면의 눈물이 모두를 울리네요. 최준형의 눈물,마지막 남자의 인생, 이 노래는 여자인 제가 들어도 눈물이 매번 납니다. 폭풍 감동이네요.  박상면이 실수 하지 않았으면 1등 예감인데~~,박광현 합격,최준용 합격

 

찐! 남자다잉 출연진

박상면,강성진,박광현,최준형,이한위

 

선곡

영일만 친구

막걸리 한 잔

남자는 말합니다.

빈잔

남자의 인생

 

보이스트롯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 듣기:팀미션 찐! 남자다잉,박상면,최준용,박광현

 

보이스트롯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 듣기:팀미션 찐! 남자다잉,박상면,최준용,박광현

보이스트롯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 듣기 출근하고 퇴근하고 그리고 캔 맥주 한잔 /홍대에서 버스타고 쌍문동까지 서른아홉 정거장 운 좋으면 앉아가고 아니면 서고 /지쳐서 집에 간��

7505.tistory.com

불후의명곡 장민호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불후의명곡 장민호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불후의명곡 장민호 남자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 아버지란 그 이름은 그 이름은 男子의 人生 그냥저냥 사는 것이 똑같은 하루하루 출근하고 퇴근하고 그리고 캔 맥주 한��

7505.tistory.com

보이스트롯을 보면서 눈물을 흘린 경험은 있지만 남자다잉 이 팀의 노래를 듣고 모두 눈물 흘리지 않는 분이 없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막걸리 한 잔, 남자의 인생을 불러서 오디션에서 많은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곡이 신의 한 수 였는데 박상면이 약간의 실수로 아쉽긴 하지만 이 팀 1등 했으면 좋을 것 같았답니다.  박상면님을 응원합니다.

 

보이스트롯:팀미션'찐! 남자다잉':[보이스트롯-최준용,박상면,박광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