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팀미션,'삼삼한 남녀'

송대관님이 삼삼한 남녀를 응원 했답니다.  이 팀에도 우승 예감 멤버가 있네요.  삼삼한 남녀의 신나는 곡의 연속,노래가 모두 빨라서 힘들었을 듯 합니다.  문용현,박세욱,선우,최성욱 합격  호란 지우가 탈락하다니  충격이네요.

 

삼삼한 남녀 멤버

호란,문용현,박세욱,선우,최성욱 ,최지우

 

삼삼한 남녀 선곡

여자여자여자

사랑의 배터리

봉선화 연정

분위기 좋고

 

보이스트롯 팀미션:삼삼한 남녀,'여자 여자 여자'가사 노래 영상보기 (박세욱,선우)

 

보이스트롯 팀미션:삼삼한 남녀,'여자 여자 여자'가사 노래 영상보기 (박세욱,선우)

보이스트롯 '여자 여자 여자'가사 노래 영상보기 행복을 꿈꾸는 여자 /사랑을 기다리는 여자 /그런 여자 여자 여자 고독을 달래는 여자 /세월 속에 지친 그 여자 /이 세상에 약한 것이 /여자 여

7505.tistory.com

 

보이스트롯-팀미션,'삼삼한 남녀'<보이스트롯-문용현><보이스트롯-박세욱><보이스트롯-선우><보이스트롯 최성욱>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껄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