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보이스트롯 결승전 박세욱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보이스트롯에서 마지막 곡으로 그래도 트롯을 불렀네요. 임영웅,이찬원,정동원 비교하면 글쎄요.   

보이스트롯 1등 했지만 솔직히 1등감은 아니네요. 올크라운 3명이 박세욱 보다 노래 잘 부름/영탁이나 전유진이 부른 추억으로 가는 당신과 비교하면 박세욱은 보이스트롯 7위 정도

tv.kakao.com/v/412724084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전유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주현미노래,편애중계

 

전유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주현미노래,편애중계

전유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주현미노래,편애중계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7505.tistory.com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