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박광현",[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상배) 노래

 

준결승 2차 개인미션 박광현님 노력이 대단합니다.  트롯대회 준비 이렇게 해야 하지 않나요?

트롯 어려운 곡 소화한 심사위원 점수는 932점 받았답니다

tv.kakao.com/v/412543946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사랑했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나는 나는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리웠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웃음소리에
나는 그냥
돌아설 수 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보이스트롯 박광현,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보이스트롯 박광현,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박광현],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노래" 세월 그 세월이 가는줄도 모르고 /불타던 두 가슴에 그정을 새기면서 /사랑을 주고 사랑을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