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 만났네요"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선우",[또 만났네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준결승 2차 개인미션 심사위원 점수는 904점 방았답니다

 

나도 모르게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내마음  /언제볼까 궁금했는데 
또 만났네요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tv.kakao.com/v/412541260

또 만났네
또 만났어
야속한 그 사람
약속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나도 모르게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내마음
언제볼까 궁금했는데
또 만났네요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고백할거야
또 만났네
또 만났어
야속한 그 사람
약속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당신과 헤어져 헤어 질때면
자꾸만 아쉬워 아쉬워 지네
이게 바로 정이란 걸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고백할거야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고백
사랑을 고백
사랑을 고백할거야

 

보이스트롯 선우,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노래

 

보이스트롯 선우,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노래

선우 "상사화"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선우 상사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노래) 내가 가야만 했었던 /그 험한 길 위에 /그대가 왜 오르셨소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는데 /이리 나를 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