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보 같은 사나이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바보 같은 사나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사랑이 빗물되어 서럽게 흘러내릴때  '사나이는 울었다네 빗물도 울었다네 
세월가면 잊어질까  /세월아 말을 해다오 

youtu.be/g7F0LNZmiUY

사랑이 빗물되어 말없이 흘러내릴때
사나이는 울었다네 빗물도 울었다네
세월가면 잊어질까
세월아 말을 해다오
못잊어 못잊어서
가슴만 태우는 바보같은 사나이
사랑이 빗물되어 서럽게 흘러내릴때
사나이는 울었다네 빗물도 울었다네
세월가면 잊어질까
세월아 말을 해다오
그리워 그리워서
가슴만 태우는 바보같은 사나이

 

임영웅 오래된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스탠딩 에그 노래

 

임영웅 오래된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스탠딩 에그 노래

임영웅 오래된 노래 가사 노래듣기 우리가 다시 예전처럼 만날 수 있다면 너에게 나 해주고 싶은 말이 하나 있어 널 다시는 놓치지 않을께 오래 전에 함께 듣던 노래가 거리에서 

7505.tistory.com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노래가사,원곡 이선희노래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노래가사,원곡 이선희노래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tv.kakao.com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