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르릉"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따르릉],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영철 노래),사랑의콜센타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뺐지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youtu.be/gq2PTp5PRL0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여자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뺐지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장민호 차지연 홍연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노래,사랑의콜센타

 

장민호 차지연 홍연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노래,사랑의콜센타

"홍연"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차지연]' 홍연' 가사 노래듣기,(원곡 안예은) 노래,사랑의콜센타 손대면 사라질 듯 /끝도 없이 겁이 나서 /무엇도 할 수 없었다 했죠 아픈 내 목소리에 /입맞

7505.tistory.com

장민호&김범룡 준비 없는 이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녹색지대노래

 

장민호&김범룡 준비 없는 이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녹색지대노래

'장민호&김범룡' '준비 없는 이별' 가사 노래듣기 하루만 오늘더 하루만 준비할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 걸 /그냥 볼수는 없어 ///명곡의 재 탄생, 이런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