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김수찬  사랑은 차가운 유혹 가사 노래듣기,양수경노래

 

마지막 인사를 하지도 못하고  어깨를 움추린 채로  고개만 떨구네 
힘없이 다가와  내 손을 잡을 때  뺨위로 흐르는 눈물  가슴만 메이네 

 

미스터트롯 출신 김수찬이 복면가왕 막걸리로 밝혀졌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김호중은 자기도 모르게 새어 나오는 손동작 으로 누가 봐도 알만한 사람이라고 말하며 누가 봐도 김수찬인 것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했답니다.  미스터트롯 트로트 프린스 김수찬을 응원합니다.

 

사랑은 차가운 유혹
그래도 피할 순 없어
이별은 때늦은 후회
다시는 만날 수 없어

마지막 인사를 하지도 못하고
어깨를 움추린 채로
고개만 떨구네
힘없이 다가와
내 손을 잡을 때
뺨위로 흐르는 눈물
가슴만 메이네
이세상 모두를 사랑한 당신이
어이해 나만을 사랑할 수 없나
사랑은 차가운 유혹
그래도 피할 순 없어
이별은 때늦은 후회
다시는 만날 수 없어

언젠가 우연히 마주친다해도
모르는 사람들처럼
지나쳐 가겠지
이세상 모두를 사랑한 당신이
어이해 나만을 사랑할 수 없나
사랑은 차가운 유혹
그래도 피할 순 없어
이별은 때늦은 후회
다시는 만날 수 없어
사랑은 차가운 유혹
그래도 피할 순 없어
이별은 때늦은 후회
다시는 만날 수 없어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반응형